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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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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나부랭이씨밀레 2020. 6. 16. 0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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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물론 그럴 것이다.


현명한 사업주로서, 여러분은 명성이 모든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명성을 높이기 시작할 수 있는 멋진 장소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다룰 때, 좋은 공격은 최고의 방어 전략이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올라오도록 하여 부정적인 코멘트가 뜨면 모두 사라지게 하십시오.


검색 엔진 목록에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인터넷에서 사람됨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되어라.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팔로워들 사이의 활발한 의사소통이 없이는 작동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바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 들리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표시하고, 대답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한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온라인에서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검색 구문은 웹 페이지에서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구글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50% 이상의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리는 우려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당신의 사업 영역과 관련된 일이니 세상 돌아가는 일을 꼭 알고 있어야 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혁신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 평판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얻는 모든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불행할 수 있는 고객으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적어도 한 달에 두 번은 이것을 먹어봐.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묘사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상냥하게 대하되, 사사로운 일은 하지 마라.




모든 개인 프로모션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불평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찾을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부정적인 관심으로부터 여러분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여기서 읽은 조언들을 사용하라.


평판관리가 비즈니스의 성장의 열쇠인 만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어떤 신뢰도 잃고 싶지 않고, 오직 사업이 있을 때만 신뢰를 쌓는 것이다.